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팝콘티비연동종류

게시판 아이콘: 읽지 않은 게시물이 없습니다 읽지 않은 게시물이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하신 금액은 인증 절차를 거친 은행계좌에서 자동이체 됩니다. 인증 절차를 거친 은행계좌 내역에는 페이레터로 표기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미성년자를 성적대상으로 연상케 하는 행위는 법과 사회규범에 의해 엄격히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엄격하게 제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미성년자 명의로 결제한 팝콘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 사용하시는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이 아닐 경우 꼭 와이파이 환경으로 시청하시길 권장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위임 절차는 신고 게시판 > 분류 선택에 [매니저 위임]으로 위임받을 회원이 직접 신청하면 진행됩니다. 검토 결과 운영에 적합하다고 진서 판단되는 회원에게 매니저 권한을 위임하게 됩니다.

마. 성폭력, 강간, 윤간 등 성범죄를 구체적•사실적으로 묘사하거나 미화한 내용

기능 추가 및 성능 개선에 따른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기존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부결제 상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닫기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겨울이 찾아오면서 외부에서 하는 생활보다는 내부에서 생활하는게 점점 더 당연해지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다른 계절보다 더욱 움직이는게 귀찮아져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